쏠쏠한정보모음

COVE 쿠브 어플로 PCR 검사 결과 확인 방법

별나라통통이 2022. 3. 11. 23:46
728x90
SMALL

매일매일 확진자 수를 갱신하고 있는 요즘..

코로나 검사를 하고도 다음날 결과 문자가 안와서 초조한 분들 많으시죠??

 

저 역시 코로나 검사를 받고 검사 결과가 안와서 진짜 너무 초조 했었어요.

함께 검사한 가족들은 오는데 나 혼자 안오면??나만 양성인가??문제가 있나?? 다시 검사해야하나??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죠.

 

코로나 검사도 다 사람이 하는 일이라 중간에 실수가 있어 번호가 잘못 입력되거나문자가 늦게 오는 경우도 있다더라구요.그럴때는 가만히 있지말고 COVE 쿠브 어플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플어 먼저 검사 결과가 업데이트 되는 경우도 있거든요.

 

 

쿠브 어플을 먼저 설치하고 기본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상단에 코로나19 예방접종내역 발급 및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PCR 검사 결과도 이 버튼으로 함께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이 화면이 나오면서 다음다음~ 순서대로 클릭하시면 되요.

아주 간단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고나면 음성 확인서를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PCR 검사 음성 확인서는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유효기간이 지나면 쿠브 어플에서는 더이상 확인이 불가합니다.

 

사진에보니 검사 결과 등록이 오전 9시 2분이였네요.저는 결국 PCR 검사 음성 확인 문자는 안왔습니다-ㅎㅎ

 

같은 번호 입력한 다른 가족은 문자가 왔는데 왜 제 번호만 안와서몇시간을 초조하게 떨었는지... 좀 억울?? 하더라구요.

 

결과는 궁금하고 보건소는 전화가 안되니급하신 분들은 어플 먼저 꼭 확인 해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