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라인

앱테크 포인트 모으기 2탄 - 설문조사 사이트 (엠브레인 패널나우 국대패널)

별나라통통이 2023. 1. 15. 15:47
728x90
SMALL

앱테크로 포인트 모으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있는데요!

오늘은 설문조사로 포인트 모으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지난번에 #네이버포인트 모으기를 소개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goke512.tistory.com/9

 

포인트로 돈 모으기 1탄 : 열심히 한 만큼 눈덩이처럼 쌓이는 네이버 포인트 모으기

오늘은 제가 매우 열정적으로 하고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기에대해 알려드려요!! :) 일단 저는 인터넷으로 물건을 자주 구입해요. 일상 생활용품이나 아기용품은 오프라인 보다는 인터넷

goke512.tistory.com

 

설문조사는 잘 모르고있다가 SK텔레콤에서 설문조사를 하라고 문자가 온 적이 있었는데요.

거기에 처음 가입하면서 아~ 이렇게도 포인트를 쌓을 수 있구나 하는걸 알았답니다.

 

 

국대패널

 

 

국대패널은 SK텔레콤과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설문조사 사이트인데요.

위 사진처럼 처음에 문자가 와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회원가입을 했더니 설문조사가 있을때마다 문자가 와서 참여를 하면 적립금을 준답니다.

설문조사 인원이 정해져 있어서 문자가 오자마자 바로 참여해야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지금 3,800원이 모여있네요.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고 별도의 절차에 따라 초대 된 회원만 가능하다고해요.

아마도 SK텔레콤 이용자가 우선이 되지않나 싶어요.

문자를 잘 봐두셨다가 문자가 온다면 스팸으로 오해하지 마시고 가입하시고 진행해보세요 ^^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부터 시작한 국내1위 리서치사이트라고 해요.

설문조사를 통한 적립금, 좌담회 참석을 통한 사례금

이렇게 2가지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좌담회는 해당 조건에 맞는 사람이 오프라인으로 참석을 하고 받는 적립금이라

적립금 금액이 크더라구요.

대부분 서울 강남에서 만나기 때문에... 경기도민인 저는 참석이 참..... 어려워요...ㅋㅋㅋㅋ

 

 

 

 

저는 일단 회원가입을 하고 설문조사로 적립금 모으기를 시작했습니다.

설문조사가 끝나면 적립을 할 것인지 기부를 할 것인지 선택하게 해요.

소중한 내 돈 400원...

적립을 선택합니다.......ㅋㅋㅋ

 

첫 회원가입 후 할 수 있는 가입조사는 바로 다 할 수 있는게 아니고

오픈일이 정해져있고 PC로 해야하는 조사도 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을한 이후 7일동안 2,550원의 적립금을 모았어요:)

적립금은 3,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친구 추천을하면 적립금도 쏠쏠하게 모을 수 있으니

처음 회원가입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https://bit.ly/3Jr6PVk

 

 

패널나우

패널나우는 설문조사 사이트가 더 없나 알아보다가

이웃님 블로그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여기는 외국 설문조사도 좀 있는편이고

소소하게 이벤트도 많아서 매일매일 접속해서 하기 좋은 어플인 것 같아요.

이제 회원가입쯤은 다들 잘 하실 것 같아서...

회원가입 방법은 패쓰...

 

 

이런식으로 설문조사들이 계속 있는데요.

포인트가 높은 편은 아닙니다.

간단한건 1~3포인트들이 많고,

질문에 답을 좀 길게 하는 편은 100단위 포인트들이 있어요.

여기도 PC로 해야하는 설문조사들이 있더라구요.

PC로 하는건 좀 설문이 긴 편입니다.

 

 

 

퀵서베이 라고 간단한 객관식 질문에 답 하고 댓글달면 다해서 4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퀵서베이 질문을 등록하고 선정이 되면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7일동안 지금 362포인트를 모았습니다.

2,000포인트부터 1포인트 단위로 현금교환이 가능

1,000포인트부터 인터파크 I-Point로 교환도 가능

1포인트 단위로 기부도 가능

현금교환까지 가려면 아직 갈 길이 머네요....ㅎㅎ

여기도 알뜰살뜰하게 추천을 하면 300포인트가 적립이 된답니다.

회원 가입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SMALL

https://www.panelnow.co.kr/lp/common?utm_source=recommend&utm_medium=banner&utm_campaign=recommend

 

온라인리서치 패널나우 PanelNow

 

www.panelnow.co.kr

 

 

 

핸드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설문조사 포인트 모으기를 소개해드렸어요.

포인트를 많이 주는 설문은 시간이 좀 소요되기는 하지만

어려운 질문이 아닌 간단하게 답변할 수 있는 객관실 질문이 대부분이니까

전혀 어려운점이 없답니다.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이뤄지는 것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