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라인

크라우드픽 내가 촬영한 사진, 그린 그림으로 돈 버는 방법

별나라통통이 2023. 1. 15. 15:57
728x90
SMALL
SMALL

 

프로N잡러를 꿈꾸는 당신!!!

요즘 시대에는 정보를 많이 알아야 남들보다 한발 더 앞서 나갈 수 있고

남들보다 더 편하게 돈을 벌 수 있어요!

 

 

오늘은 이미 많이 알려진 것 같은데...

저는 뒤늦게 알아버린 #크라우드픽 을 소개해드리려해요.

 

그 전에는 전혀 관심 없었던 내용들이였는데

요즘은 매일 이런걸 찾고 있다보니 새로운게 쑥쑥 발견되네요.

 

이걸 왜 지금알았찌!!! 하는 한탄스러움이 계속 나옵니다...

 

 

 

 

https://www.crowdpic.net/view/contest/contest_list.php

 

크라우드픽 - 사진, 이미지 공모전 플랫폼

나의 작품으로 더 많은 수익을 얻고 싶으세요? 지금 바로 크라우드픽 공모전에 도전해보세요

www.crowdpic.net

 

 

크라우드픽은 개인적으로 상업적 무료 이미지가 필요해 검색을 해보다 알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이미지들을 누군가는 올리고 팔고 있는거 아냐?? 라는 생각이 급 들어서

검색을 해보니 아니나다를까... 있네요 있어.....

 

여러 사이트가 있는 것 같지만 저는 일단 제일 처음 검색을 해서 나온 크라우드픽을 도전해보았습니다.

 

 

회원가입 시 튜토리얼이 있는데 꼼꼼하게 읽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작권에 대한 내용이 나오거든요.

요즘 저작권 법 어마어마하게 빡씬거 아시죠??

아무 생각없이 올렸다가 법원에서 편지 옵니당..... 조심조심

내용을 다 읽어보면 간단한 퀴즈를 풀고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이제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되는데요.

처음 업로드를 하고 승인이 완료 되어야 추가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20장의 사진을 업로드 가능합니다.

 

 

 

올린 사진 한장한장 마다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사진인지 체크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저는 처음이니까 풍경을 찍은 사진을 주로 올렸어요.

처음부터 빠꾸당할 수는 없으니까요....

 

 

 

 

이미지의 심사가 완료되면 이메일이 온다고해요!

사진이 한장 팔릴 때 마다 500원이니까...

이것 또한 쏠쏠한 수익이 될 수 있겠죠??????

직접 그린 일러스트 이미지는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던데...

그림 못그리는 똥손은 웁니당...

 

그림 잘 그리면 이모티콘도 많들어서 판매할 수 있고

이것저것 할 수 있는 것들이 참 많더라구요.

요즘에는 특색있게 그림 그려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

그림 그리러면 아이패드도 필요하고.... 펜슬도 필요하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지출...ㅋㅋ

이미지 심사가 어서 끝나길 바라며...

이미지 심사 끝나면 후기 포스팅 해드릴게요♥

 

728x90
LIST